MY MENU
제목

[ 2021년도 급식물품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2.03
내용

2021년도 급식물품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2021년도 동명아동복지센터·관악지역아동복지센터에서는 급식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본 기관과 계약체결 의사가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2021년 동명아동복지센터·관악지역아동복지센터

급식물품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2. 공고기간 : 2021. 2. 3.() ~ 2. 9.()

 

 

3.공고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 www.g2b.go.kr,

동명아동복지센터 www.dmchild.or.kr

 

 

4. 예정가격 : 180,000,000(금일억팔천만원-부가세 포함)

(*집행내역에 따라 변동가능성 있음)

 

 

5. 제안서 및 입찰 서류 제출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등록구비서류를 빠짐없이 제출하여야 하며, 해당 조건이나 서류 미비시 1차 서류심사에서 제외 되어 참가할 수 없습니다.

 

(1) 제출 기한 : 2021. 2. 3.() ~ 2. 9.() 18:00

 

(2) 제출 방법 : 내방접수 또는 우편등기 접수

-(151-829)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23라길 15 동명아동복지센터 영양사 앞

- 접수 기간 마감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

* 우편발송은 발송 후 전화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6.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시행규칙 제 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 서울특별시, 경기도에 주된 사업장을 소재지로 둔 다음 조건을 갖춘 사업자

 

(1)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축산물, 공산품, 소모품)취급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으로 영업신고를 필하고 첨부된 물품내역서 상의 물품을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 없이 모두 납품할 수 있는 업체

 

(2)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

 

(3)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 및 점포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업체(차량온도 기록지 제출이 가능하여야 함)

 

(4) 물품 포장용기 외부에 제품명, 업소명, 제조연월일, 생산년도, 유통기한, 원산지, 품질등급 등의 표시를 부착하여야 하며, 육류 및 수산물에 대한 등급판정서, 수입신고필증, Haccp인증서 등의 서류 제출이 가능한 업체

 

(5) 전자시스템(인터넷 및 모바일)을 이용한 자체 발주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소수점 발주가 가능하며 대금결제방법이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6) 20211월 현재 기준으로 사회복지사업에 의해 설립된 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3년 이상 있는 업체

 

(7)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로 등록되어 있으며, 부정당업자로 통보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7. 등록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붙임1>

 

(2) 단가견적서 1. <붙임2>

 

(3) 청령계약 이행서약서 1. <붙임3>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5)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1

 

(6) 사업면허,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각1

 

(7)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8) 보험관련 가입서류 사본 1(음식물·영업배상책임보험 등)

 

(9) 납품차량 등록증 사본 각1

(10) 소유 냉동 탑차 차량 소독필증 각1

 

(11) 납품거래 실적 현황 1(최근1)

 

(1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면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5/100이상을 입찰신청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한다. , 상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를 면제 한다.

 

 

9. 선정 기준 및 방법

(1) 내부 서류심사는 품질, 가격, 납품실적, 제안서의 충실성, 구비서류의 적절성 등의 선정기준에 의거 참여업체들의 제안서 확인 후 심사하여 선정한다.

 

(2) 선정된 적정업체의 제안 설명회를 통하여 협상에 의해 최종 낙찰 업체를 선정한다.

 

(3) 최종 업체선정 결과는 동명아동복지센터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선정된 업체는 개별 통보한다.

 

(4) 선정된 업체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계약 이행 보증보험증권을 계약체결 전 또는 계약체결 시 발급받아 제출하여야 한다.

 

(5) 최종 선정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10. 기 타

(1)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다.

 

(2) 최종 선정된 납품업체는 계약기간을 준수하며, 업체의 사유로 인해 납품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발생되는 모든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며, 배상을 하여야 한다.

 

(3) 제안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과업지시서, 청렴계약이행 및 특수조건, 본 센터의 제안요청서 등 기타 제안모집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다.

 

(4) 채택된 제안서는 본 센터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5)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다.

 

(6) 사본으로 제출 시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하여야 한다.

 

(7) 본 공고와 관련한 사항은 동명아동복지센터 영양사 02)877-1846 에게 문의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22

 

 

 

동명아동복지센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